홍콩공항 맥도날드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

누군가
By -
0

홍콩공항 맥도날드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를 간단하게 담아 보려고 하는데요. 최근에 홍콩에서 오가는 동안에 봤는데 한국스타일 베이비몬스터 관련 버거로 해서 나오고 하는것 같더라구요. 




1. 홍콩공항 맥도날드 케이준버거

간혹 홍콩공항을 들리는 경우들이 있는데 이번에 홍콩공항에서 인천까지 오는길에 간단하게 요기를 좀 하려고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홍콩공항은 전체적으로 물가가 비싸서 그런지 맥도날드에 간혹 들리고는 하는데 뭔가 색다른 것이 딱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한국 스타일의 한국버거 HOT KOREA'S HOTTEST 라고 적혀 있었는데 실제로 한국에서는 못본것 같은데 여튼 그렇게 홍콩공항에서 이렇게 볼 수 있는 버거라서 한번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케이준 그리고 파인애플이 함께 하는 맥크리스피 버거가 한국스타일음식은 아닌것 같은 여러 의심이 있었지만 여튼 한분 궁금하기도 했어서 주문을 했습니다


홍콩공항 맥도날드 케이준버거


케이준 맥크리스피 버거로는 홍콩달러 29.50 HKD 로 약 5700원정도 하는것 같았구요. 파인애플이 같이 있는 버전도 있더라구요. 치킨버거로 해서 케이준 스타일인데 보시면 KOREA'S HOTTEST 라는 단어가 뭔가 색다르게 다가오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이번에 베이비몬스터 (한국 아이돌 BABYMONSTER) 가 홍콩에서 맥도날드 광고를 하는것 같더라구요. 관련되어서 나온 버거라는 것 같았습니다. 보니까 유튜브에서 이렇게 찾아볼 수 있기도 하더라구요 ㅋ




한국아이돌이 이렇게 또 홍콩에서 광고하는 모습은 색다른 느낌이었는데요. 여튼 이런식으로 해서 살펴볼 수 있는 버거로 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2.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

홍콩공항 맥도날드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로 남겨보면 바삭바삭 확실히 치킨패티는 좋다.

다만 가격대비해서는 조금 아쉽다 이정도로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원체 홍콩 물가가 비싸고 하다보니까 그런 부분도 있지만 여튼 맛은 바삭한 치킨패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나름 먹을만 한것 같더라구요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


홍콩공항에서 보는 맥도날드가 이렇게 한글이 써있으니까 뭔가 색다른 느낌이 있기도 했는데요. 바삭바삭 이런 한국 단어가 써져있으니까 살짝은 반갑기도 하고 했습니다. 그리고 옆면에는 이렇게 베이비몬스터의 스펠링이 적혀 있었구요. 


케이준 맥크리스피 BABYMONSTER 버거 후기


맛은 일단 바삭바삭한 치킨패티는 매우 인상적이다 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패티는 크지는 않지만 퍽퍽하지 않고 바삭함에 굉장히 진심인 햄버거라는 생각을 하게 하는 버거였습니다. 




그것말고는 살짝 매콤한 케이준 소스 조금 부족한 느낌이었고 특별한 것은 없는것 같더라구요. 맥도날드 버거 중에서 치킨 시리즈들은 저는 개인적으로 안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좀 애매한 부분이 있었는데 그래도 패티는 바삭함이 맛이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바삭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좋은 버거라고 생각했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퍽퍽하지 않고 해서 가볍게 한끼 먹기 좋은 맥도날드 버거 홍콩공항에서 이렇게 만날 수 있는 버거로 해서 후기로 남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쓰기

0댓글

댓글 쓰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