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 닭갈비 무한리필 닭갈비제작소 내돈내먹 후기로 간단하게 정리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여기 무한리필이니까 가성비도 좋고 철판에 닭갈비 그리고 볶음밥까지 진짜 맛있게 한끼 드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1. 부평맛집 닭갈비제작소
요새는 많이 찾아보기에 어려워진 것 같은 닭갈비 전문점들인데요. 부평에는 아직 있고 여기는 가성비도 좋은 무한리필이라서 간혹 철판에 매콤하게 닭갈비 생각날때 꼭 들리는 곳으로 부평 문화의거리맛집 닭갈비 제작소를 간단하게 후기로 남겨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닭갈비 정말 좋아하는데 양념에 제대로 철판에 구워서 볶음밥까지 이건 누구든지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런 메뉴인데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잘 먹고 했던 곳으로 닭갈비제작소 꽤 괜찮은 곳이기도 합니다.
- 이름 : 닭갈비 제작소 부평점
-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75 2층 (인천 부평구 부평동 211-34) 부평문화의거리
- 영업시간 : 매일 11 시 ~ 22시
- 전화번호 : 0507-1419-0688 (네이버기준)
-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또는 유료 주차장등 (건물에는 없음)
부평 문화의거리 2층에 위치한 곳인데요. 문화의거리에 여러가지로 보실 수 있는 맛집중에 하나라고 보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꽤 오래 찾았던 곳이기도 한데 여전히 그곳에서 맛있게 닭갈비를 만날 수 있는 닭갈비제작소에요.
기본적으로 14,900원 부터 이고, 그외에 볶음밥은 별도 치즈별도 이런식으로 메뉴들은 되어 있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이렇게 무한리필이라서 가져다 드실 수 있는데요. 처음에 철판에 간단한 세팅이 되어 있는데, 양념이랑 고기랑 더해서 추가하시면 되고 그외에 몇몇 쌈채소 같은것들이나 사리 같은것들도 추가하실 수 있어요.
치즈랑 이런것들 유료이기는 한데 치즈 추가는 꼭 하시면 좋구요. 볶음밥 같은것들도 해서 요청하고 추가하고 하는 부분들이 있으니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고기들을 이렇게 추가할 수 있도록 해서 무한리필이라는 점이 가성비도 진짜 좋은데요. 무한리필이어도 사실 고기가 별로이거나 한곳들이 있는데 닭갈비제작소는 고기 진짜 좋더라구요. 닭고기들 정말 맛도 좋고 전체적으로 좋아서 늘 놀라고 했던 곳인데 그래서 더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을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 부평고기맛집 숯불로굽는 웃는고기 오겹살 내돈내먹 후기
2. 철판 닭갈비 무한리필 내돈내먹
개인적으로 대학교 다닐때 주로 먹던 닭갈비 볶음밥에 진짜 너무 맛있어서 매번 먹던 기억이 있고 또 동네에 이렇게 닭갈비 제작소 같은곳이 있다보니까 너무 맛있어서 꼭 들려서 이렇게 철판닭갈비 먹고 그리고 남은 양념과 함께 볶음밥까지 완벽한 코스를 즐기고는 하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 철판닭갈비에 더해서 볶음밥으로 완성하면 진짜 대박이다 이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쓰는 중에도 침이 고일정도로 개인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제가 개인적으로 쌈도 참 좋아하는데요. 쌈무에 더해서 쌈까지 해서 먹으면 진짜 대박이죠. 여기 쌈무도 진짜 맛있고 해서 상추에 쌈무에 해서 쌈으로 더할 수 있기도 하구요. 그외에도 닭갈비 자체에 여러가지 면사리 같은것들부터 해서 간단하게 넣고 이것저것 더하고 그리고 양념도 취향에 따라서 더하고 하면 더 맛있고 한 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시는 닭갈비 비쥬얼이 예술이죠?!
개인적으로 소주도 좋고 여러가지로 밥으로도 좋고 그런것 같습니다 ㅋ 그리고 마지막의 완성은 역시 볶음밥인데 볶음밥은 밥 가져오셔서 재료들 가져오셔서 이렇게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볶음밥에는 치즈까지 추가해야 또 완성되기도 하죠.
이렇게 달리면 다들 아시는 그맛 맞습니다. 이거 진짜 사진보면 비쥬얼에 저도 놀랄 정도인데 진짜 맛있죠. 무한리필이라서 가성비 좋게 먹을수도 있고 그리고 진짜 배터지게 먹는것도 있지만 또 닭갈비에 볶음밥으로 완성해서 진짜 맛있는 한끼 하기 좋은 부평맛집 문화의거리 닭갈비제작소 이기도 합니다.
오랜만에 철판에 닭갈비로 제대로 볶음밥까지 달리고 왔던 내돈내먹 후기로 남겨봤는데요. 철판닭갈비집은 정말 사랑스러운 곳이라 여러가지로 또 자주 가서 먹고 기분좋은 하루 만드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후기로 정리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