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후쿠오카 나카스 밤 문화 칼아저씨 가게를 지나가면서 보게되서 일본여행중에 사진으로 간단하게 남겨봤습니다. 유튜브에서 칼아저씨 라고 해서 나왔던 분으로 유명한데 일본여행 나카스 가는 분들은 흐믓하겠죠
1. 일본여행 후쿠오카 나카스
일본여행으로 가는 후쿠오카는 부산에서도 상당히 가까운 거리에 위치할 정도로 꽤 많은 한국분들이 방문하는 여행지입니다. 일본 후쿠오카현 중서부에 위치한 규슈의 최대도시로 일본 노선중에서고 가깝고 가격도 저렴한 것들이 많이 나오기도 하고 수도권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 직항편으로 많이가는 일본여행지가 바로 후쿠오카이기도 합니다.
이 중에서 후쿠오카 나카스는 Nakasu, Hakata, Fukuoka 810-0801 Fukuoka Prefecture 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규슈 최대의 유흥가이자 해 질 녘과 함께 나카스 강변에 모습을 드러내는 포장마차거리등이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보니까 유명한 이치란라멘 본점을 비롯해서 일본 특유의 이자카야와 클럽들 그외에도 야키토리와 여러가지 다양한 일본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었는데요. 한국분들도 엄청 많은지 라멘집이나 여타 다른 곳들에도 한국사람들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기이기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왔던 것은 나름 재미가 꽤 있었는데요. 여러가지 소개를 해드릴 것 중에서 일본여행 후쿠오카 가면 가보신다는 나카스 관련 아래 칼아저씨 가게를 지나가면서 사진하나 남겨놓고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2. 나카스 칼아저씨 가게
일본 나카스에는 유튜브에도 나왔던 칼아저씨가게 (福男カールおじさん) 라는 곳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름만 들어봤었는데 나카스 큰 길가에 이렇게 위치한 칼아저씨 가게를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저기 들리는 후기로는 여러 이야기들이 있는데 ㅎㅎ 들어가보지는 않고 그냥 이렇게 지나가면서 사진으로 찍어봤습니다.
일본 밤 문화를 소개해준다고 하는데 유튜브에는 후쿠오카 칼아저씨 / 후쿠오카 칼형등으로 나오고 있고 디시등에는 여러 후기들이 있기도 했는데요. 당연하게도 어른들용 이라고 되어 있는 가게 문구를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살색의 박감독님 유튜브에 나오기도 했는데요. 일본의 경우에는 아무래도 이런 부분들이 어느정도 용인되는 것들이 있다고 하네요. (유튜브 링크 문제로 유튜브 검색해보시길 ^^;)
뭔가 신기했던 한국말로 이렇게 칼아저씨 가게라고 적혀있습니다. 나카스 내려오는 강변쪽 길가에 위치해 있는데 제일 큰길 아랫블록으로 해서 가는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 말고도 총 3곳정도가 칼아저 가게라고 하며 일명 마동석 아저씨 분점이나 뭐 이런곳들도 있다고 합니다. (저는 마동석 카레집은 못봤어요)
큰 길가에서 내려오는 길에는 정말 많은 일본 여자 남자들이 지나가는데 주변으로 마사지 푯말을 든 사람들 부터 클럽 호스트로 수많이 사람들이 나와있는 모습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들어보니 그런곳들 가면 마사지를 받거나 혹은 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여러가지로 놀 수 있다고 하며 요새는 유튜브에 후쿠오카 여행관련된 부분에서 많이 나오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여튼 뭔가 신기했던 칼아저씨 가게 후쿠오카 나카스에 구경을 하면서 지나가봤던 곳이라 사진처럼 남겨봤습니다. 후기는 뭐 딱히 드릴말씀은 없고 디시등 찾아보니 2만~3만엔정도 일명 소프라고 하는 일본 마사지라고 하며 소개소 같은 곳들이라고 하니 일본 후쿠오카 나카스에는 이런곳도 있구나 하는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